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사용 후기/CHOI's 생활정보&사용 후기

브리(Breey) 민감성, 여드름 스킨케어 화장품 사용 후기

브리(Breey) 여드름 피부용 스킨케어 화장품 사용 후기

1. 브리 아줄렌 수분 진정 패드 (닦아 쓰는 토너)

2. 트러블 스팟 에센스

3. 브리 프로 영양 수분크림

 

Breey 프리미엄 밸런싱 케어 키트

이것도 내돈내산 후기가 아니다. 사촌오빠'돈'사촌오빠'산' 후기이다.

나에게는 참 좋은 사촌오빠가 있다. 비록 내 얼굴을 볼 때마다 트러블 걱정 및 잔소리를 하지만..

그 잔소리 뒤엔 항상 추천템이 있다. 이것도 오빠가 써보고 괜찮다며 나에게 추천해주고 사줬다.

심지어 할인한다고 세트로 사줌. 토너, 에센스, 크림... 오빠 짱

(그러고보니.. 우리 집 여드름 유전이야..?... 왜 오빠들도 그렇고 나도, 내 동생도 여드름 쟁이냐...)

나는 이제 다 쓴 후기를 쓰려고 한다.

 

#브리 아줄렌 수분 진정패드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진 '구아이아줄렌'이라는 성분으로 피부 장벽 강화 및 피부 스트레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구아이아줄렌(Guaiazulene)은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소염, 진통, 진성 효과가 있어 화상이나 궤양의 치료에 사용된다고 네이버 지식백과(건강백과)에 나와 있다.

 

브리 아줄렌 수분 진정패드는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는 토너이며, 진정 케어가 필요하면 마스크팩처럼 올려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집게를 담을 수 있는 홈이 있는 중간 마개가 있고, 중간 마개를 열어야 패드가 있다. 밑쪽에는 토너액(?)이 있다.

패드를 집게로 집고 또 집게를 안에 보관하여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첫인상 합! 격!

아.. 그리고 뚜껑을 잘 열어야 한다.

나는 열다가 손이 미끄러져서 용액을 좀 쏟았는데 하필 박스 속 초록색 완충재에 흘려서 상자 바닥과 손이 초록색이 되었다.

아무튼 다시 돌아가서 패드는 100% 순면이라 부드럽다. 

여름에 사용했는데 토너를 얹으니 약간 쿨링 효과도 있는 기분이었다.(쿨링 효과에 대한 얘기는 없음)

그리고 향도 조금 특이했는데 시원한 향이었다. 나는 냄새나는 화장품을 선호하진 않는데 이 향은 은은하니 괜찮았다.

 

그러나 나는 흡수시키는 토너를 계속 쓰다 보니 패드로 되어 있는 토너는 바를 때마다 쓰레기가 생기는 것 같아 죄책감이 생긴다.

그래서 이 제품은 좋지만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다.

물(?) 제형으로 되어 쓸 수 있는 토너가 나오면 다시 구매해볼 의향이 있다.

 

 

#브리 아줄렌 트러블 스팟 에센스

(사용한 후에 블로그 써야지 하고 사진 찍어두고, 찍어둔 줄 알고 다 쓰고 버렸다... 내용물 사진이 없다...)

이 제품은 에센스로 써도 되고, 트러블 난 곳만 발라서 진정시켜도 되는 제품이다.

나는 거의 하루 종일 마스크를 써서 그런지 트러블이 볼부터 턱까지 나서 그냥 얼굴에 다 발랐다.

향은 토너와 비슷하게 시원한 향으로 수분감이 풍성하고, 잘 펴져서 발린다.

발림성이 잘 펴지게 발리고 가벼운 만큼 보습감은 잘 모르겠다.

여느 트러블 제품들처럼 유분기가 많이 있는 제품은 아닌 듯하다.

나는 얼굴 전체로 바르다 보니 제일 먼저 다 쓴 제품이다.

그리고 용량이 30ml... 에센스는 다들 왜 이렇게 비싸고 양이 작냐ㅠㅠㅠ

트러블 스팟 에센스만 사려고 보니 33000원이다.. 아껴 쓸 걸...

그래도 이 제품을 쓰다가 다 쓰고 토너패드랑 로션만 썼었는데 확실히 트러블 진정 효과는 에센스를 발랐을 때 더 좋았다.

이 제품은 재구매 의향이 높다. 다시 살 것이다.

(다시 사서 사용한 후에 아줄렌 트러블 스팟 에센스 전후 피부샷과 함께 다시 만납시다:)

 

#브리 프로 영양 수분크림

이 제품도 피부 진정효과를 주는 구아이아줄렌 성분이 있다. 여기에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히알루론산(수분, 보습 UP! UP!), 호호바씨오일(진정,영양 UP!UP!), 베타인 성분?까지 있다고 한다. 베타인 성분은 유수분 밸런스 조절, 소염효과(오? 여드름에 좋음!), 진정효과가 있다.

그냥 저자극에 진정에 좋은 성분을 골라 넣은 것으로 보인다.

영양 수분크림은 일반적인 젤 수분크림보다는 조금 더 되직하고 유분감이 있고, 영양크림으로 치기에는 수분감이 많아 조금 가볍다.

그래서 이름도 영양 수분크림인 듯하다. 그러나 진정 효과는 잘 모르겠다. 그냥 가벼운 수분크림으로 쓰기는 부담 없어 보인다.

그런데 가격이... 40ml에 39,000원이다. 내가 써봤던 제품들보다는 용량 대비 조금 비싼 편이다.

# 총 평

위 세 제품은 모두 진정효과가 있는 여드름 피부 스킨케어이다. 시원한 특유의 향을 가졌으며, 발림성은 좋다.

여드름피부(트러블피부)에 맞춰 너무 가볍지도 않고 너무 무겁지도 않은 제품인 것 같아 제형은 굉장히 만족스럽다.

그리고 수분감 및 트러블 진정효과도 꽤나 괜찮은 듯하다.

 

그러나 나에게는 용량 대비 조금? 비싼 가격..

그리고 요즘 환경 이슈 때문에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는 운동이 펼쳐지고 있다. 브리 프로 영양 수분크림의 경우 이중으로 플라스틱 용기에 담긴 것으로 보인다. 아줄렌 트러블 스팟 에센스처럼 그냥 튜브형으로 나와도 되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은 있다.

 

그래도 피부과 가는 것보다 저렴하다.

(특히 아줄렌 트러블 스팟 에센스를 ) 추 천 한 다.

혹시 제품에 대해 좀 더 궁금하다면 브리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될 것 같다.

(다른 블로그들에는 제품 제형이 잘 나와있으니 제형을 참고해봐도 좋을 것 같다.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