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제품은 샘소나이트 레드 백팩 ACTAEON이다. 이 백팩을 한마디로 말하면 여행용 가방 회사답게 완전 수납가방이다.
샘소나이트 레드 백팩을 약 1년 정도 사용한 시점에서 느낀 점을 공유하고자 한다.
샘소나이트 레드 백팩 ACTAEON 구매한 이유
구매 당시 마지막 학기 복학을 준비하고 있었다. 그래서 학교와 직장 두 곳에서 매기에 적당한 가방이 필요했다. 너무 학생스럽지도 않으면서 너무 직장인스러운 가방도 싫었다. 그 중간쯤에 있는 가방을 찾던 중 샘소나이트 레드 ACTAEON이 눈에 들었다. 색상은 3가지가 있었고 오염 걱정 없는 블랙으로 구매했다. 추가로 큰 부피와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여행 갈 때 써도 괜찮아 보였다.
사진으로만 봐도 큰 부피감과 많은 지퍼가 보인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 백팩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백팩 전면부 표면 이다. 밤에 검은색은 눈에 잘 안 띄는데 백팩 전면부 왼쪽 면이 각도에 따라 빛이 반사된다. 사용자의 안전을 배려한 점을 높게 사고 싶다.
샘소나이트 레드 백팩 제품 리뷰
메인 수납공간
샘소나이트 백팩의 메인 수납공간으로 그 안에도 또 작은 수납공간들이 있다. 매인 수납공간 바닥은 X자 모양의 똑딱이와 그물망 마치 여행용 케리어를 보는 거 같다. 밑바닥도 사각형으로 고정돼 있다. 이것저것 넣어도 넉넉하다.
후면 수납공간
샘소나이트 백팩 뒤쪽엔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푹신한 공간이 있다. 노트북이 태블릿 공간에 딱 맞게 들어간다. (참고로 13인치 노트북이다.) 안감도 푹신하고 백팩 뒤쪽에 등의 푹신함을 위한 쿠션도 있어 충격을 보호한다.
전면 수납공간 2개
샘소나이트 레드 백팩 전면부에 커다란 두 개의 수납공간이 있다. 여기엔 지갑, 인공눈물, 필기도구, 핸드크림, 길에서 받은 휴지 물티슈, 이어폰 등을 넣고 다닌다. 공간도 충분하다.
측면 수납공간
보조배터리를 보관하는 곳과 그 선을 뺄 수 있는 구멍 그리고 아래에 그물망이 있다.
측면 수납공간은 구멍이 있어 양치도구를 보관하는 용도로 쓴다. (습기 배출)
윗면 수납공간
백팩 위에 작은 수납공간이 하나 더 있는데 공간이 크지 않아 넣을 수 있는 게 많지 않다.
그래서 저번에 포스팅했던 헬스장갑을 넣고 다닌다.
그 외 디자인적 요소
수납공간 안에 파란색 포인트를 주어 심심할 수 있는 블랙계열에 디자인적 요소를 더했다.
(용도는 모르겠지만 없는 거보단 있는게 낫다.)
지퍼는 단단한 플라스틱 재질로 앞뒤로 샘소나이트 레드 또는 레드라고 포인트를 줬다.
그리고 백팩 전면에 크게 또 샘소나이트 레드라고 크게 박아놨다.
자기 브랜드의 자부심이 대단한듯.....
샘소나이트 레드 백팩 총평
수납공간이 정말 많음
하번씩 내가 물건을 어디 넣었는지 헷갈림
여행용 수납 가방이라 그런지 부피가 큼
가방은 튼튼한데 조~금 무거움
사용자의 안전까지 고려한 디자인(전면부 빛 반사)
얼핏 보면 그냥 매고 다니는 케리어처럼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