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사용 후기/MOON's 생활정보&사용 후기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민감성) 다쓴 후기

표지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민감성) 다쓴 후기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민감성) 이다. 이전에 SSS 샴푸 후기를 남긴 적이 있는데 이 샴푸를 사용하기 전 사용한 샴푸이다. 늦은 감이 없잖아 있지만 뒤늦은 후기를 공유하고자 한다. 그리고 실제로 직접 사용하고 남기는 정직한 후기임을 밝히고자 빈 통 사진을 남긴다.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민감성) 다쓴 모습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민감성) 구매한 이유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는 순전히 인터넷 검색을 통해 추천받아 구매한 제품이다. 당시 두피에 여드름이 심하게 났고 몇 주째 진정되지 않아 고통받고 있었다. 이 상태가 지속되면 지루성 두피 염으로 발전할 수 있어 머리 감는 법부터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그중 하나가 샴푸를 바꾸는 것이었다.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민감성) 외관

나는 원래 샴푸를 딱히 신경 쓰지 않았다. 그저 집에 있는 샴푸 아무거나 썼다.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킬 샴푸를 찾고자 인터넷을 검색했고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를 추천하는 글이 종종 보였다. 그래서 민감성과 지성 중 고민을 하다 민감성을 구매했다. 결론부터 말하면 어느 정도 효과는 봤다. 하지만 지속적이진 못했다.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민감성) 후기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머리를 감으면 상쾌하고 시원했다. 기분이 드는 샴푸였다. 색은 녹차실감답게 진한 녹색으로 향은 박 하향 같으면서도 굉장히 시원했다. 그리고 머리를 감은 후에도 쿨링감이 있어 상쾌했다. 다만, 샴푸 액상이 점도가 있는 편이라 사용하기 전 충분히 비벼준 다음 사용해야 했다.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민감성) 내용물

두피 여드름에 대해선 처음엔 어느 정도 효과를 봤다. 사실 나는 1분 정도 두피에 닿는 샴푸가 좋아 봐야 두피에 큰 영향을 주지 못한다고 생각했다. 이러한 점에서 샴푸만으로도 진정이 되는 게 신기하기도 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사용하고 난 후, 내성이 생긴 것인지 생활, 식습관이 문제인지 다시 조금씩 여드름이 났다. 그래도 예전보단 확실히 덜했다. 샴푸로써 이 정도 효과를 냈으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엄청난 효과를 기대하고 글을 읽었다면 다소 실망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샴푸 하나만으로 모든 문제가 완전히 해결된다면 그게 더 문제라고 생각한다. 어느 정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정도의 기능성은 존재하는 거 같다. 하지만 가격대가 있고 오프라인에선 구하기 쉽지 않고 온라인으로만 구매할만한 매리트를 느끼지 못해 재구매하지 않았다.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민감성) 성분표시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민감성) 총평

머리를 감고 난 후 쿨링감이 있고 향도 시원해서 머리를 감고 나면 기분이 좋다.

다만 점도가 있어 충분히 비벼줘야 함

두피 트러블이 있다면 한 번쯤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함